종말의 배틀그라운드 완전정복 (첫걸음부터) +50
- 5.0
- 3
- 등록일 : 2022-07-03 21:07:28
- 수정일 : 2022-07-03 21:19:49
- 조회수 : 33,037
1084-> ※ 글을 삭제하시려면 글등록시 입력한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 글을 수정하시려면 글등록시 입력한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리플
9건 l 1/0 페이지-
신고 2022-07-03 스펙이... ㅎㄷㄷ
전 아직 맥스렙이 40밖에 안되는 뉴비라... 어쩔수가 없는거였군요 ㅡㅜ0 -
신고 2022-07-03 유랭 6281 유저 영상이나 3. 소수의 울레를 더한 덱 편성의 세 번째 영상정도면 그래도 상대적으로 저스펙이어도 종배그 플레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레벨, 본능 및 본능옥을 통한 스펙업이 좀 뒷받침 된다면 40렙 상한이어도 클리어 가능할 듯 싶어요.0 -
신고 2022-07-04 아시겠지만... 늅이라... np딸려서 본능도 제대로 못하고 ㅡㅜ
본능옥도... D급모아 태산을 시도해야되는 판이라...
그저 울하고축 기원... 갓캐 기원 ㅋㅋㅋ0 -
신고 2022-07-04 화이팅..!0 -
신고 2022-07-04 캣츠아이가 너무 부족해서 극난도 종배그를 돌려고 하는데 우주편 크리스탈을 3개 밖에 못 모았네요.. 덱은 대광고무 - 강시 - 캉캉 (공체, 에일) 빼고 풀본, 반인어, 특급 -> 쥬라(크리 풀본), 헬옹마 (공업 10렙 공 5렙), 칼리파, 디테, 흑슬리, 백타마를 쓰고 있는데 가능할까요?0 -
신고 2022-07-04 아니면 고난도를 도는게 더 이득일까요?0 -
신고 2022-07-04 정보가 부족한 게, 신레전드 1장 클리어 여부는 이야기가 없어서 대략 40렙 전후 레벨대라 추정하고 2블아+디테 정도면 도전해도 될 듯요. 그런데 에일 보물(크리스탈) 다 모으지 않았담 에일리언 스테이지 적 배율 얼마나 아플지, 마지막 메탈+쿠오리넨 맵에서 쿠오리넨 배율 먹은 공격도 버틸지는 몰라요.
일단 부딪혀보고 조율해나가야 하죠.0 -
신고 2022-07-04 캣아가 부족해서 레벨이 낮네요.. 대광고무, 캉캉, 반인어는 40렙이고 쥬라, 강시는 35 정도.. 울슈레는 칼리파 30렙 디테 30렙 흑슬리 40렙 백타마 30렙 헬옹마 40렙을 쓰고 있네요.. 울슈레 캣츠아이..!!!0 -
신고 2022-07-04 강시 렙작은 그리 중요하진 않고, 나머진 다 40렙대로 맞추고 시도해보세요. 일부 구간들은 클리어 될 듯 싶은데 몇 개 구간은 미끌거리더라도 캣츠아이 2개씩 얻을 수 있으니 일단 시도해도 되고, 아니면 고난도 경험치 파밍해도 상관 없어요.0
리플쓰기
| 글번호 | 글제목 | 닉네임 | 글작성일 | 조회수 |
|---|
| 1,071,776 |
[잡담]오늘부터 선언 합니다 +5 |
|
05:30:59 | 16 | |
| 1,071,775 |
[잡담]갤걸 레티 49장+통조림 3000개 멸망전 +5 |
|
03:53:12 | 26 | |
| 1,071,774 |
[잡담]■게임 접어요 무료나눔합니다! ■ (2) +5 |
|
02:45:46 | 49 | |
| 1,071,773 |
[잡담]잔다르크가 너무 뽑고 싶네요 +5 |
|
01:34:07 | 36 | |
| 1,071,772 |
[잡담]레인저 120 +5 |
|
21:23:17 | 25 | |
| 1,071,771 |
[소식&정보]일판일정 6/24 ~ 7/6 +30 |
|
19:59:20 | 135 | |
| 1,071,770 |
[잡담]풍냥탑 30층 클리어(고양이 신선 획득) 1 +5 |
|
11:37:06 | 88 | |
| 1,071,769 |
[잡담]레인저 110 +5 |
|
08:20:32 | 92 | |
| 1,071,768 |
[잡담]흑루나 리세계정 기부 합니다 (2) +5 |
|
07:55:29 | 155 | |
| 1,071,767 |
[잡담]레인저 100 +5 |
|
06:01:21 | 48 | |
| 1,071,766 |
[잡담]이벤트 참여 : 콜라보 창작 (강철의 연금술사) (4) 6 +5 |
|
01:01:17 | 162 | |
| 1,071,765 |
[잡담]흑타냥이랑 드래곤볼 버독 테마랑 어울리지 않나요? 1 +5 |
|
00:32:50 | 57 | |
| 1,071,764 |
[잡담]콜라보 제작 이벤트 참여 (4) 4 +5 |
|
20:50:23 | 141 | |
| 1,071,763 |
[잡담]레인저 90 1 +5 |
|
19:05:26 | 61 | |
| 1,071,762 |
[질문]이계탑 캣츠아이 스테이지 확률 (2) +1 |
|
09:17:33 | 151 | |
| 1,071,761 |
[이벤트]2차: 콜라보 제작 이벤트 2 |
|
09:07:48 | 204 | |
| 1,071,760 |
[잡담]레인저 80 +5 |
|
08:22:25 | 109 | |
| 1,071,759 |
[잡담]레인저 70 +5 |
|
08:21:10 | 39 | |
| 1,071,758 |
[잡담]흑슬리 리세계정 기부 합니다 (6) 1 |
|
2026.06.21 | 333 | |
| 1,071,757 | [잡담]레인저 60 +5 |
|
2026.06.20 | 82 | |
| 1,071,756 |
[소소한팁]삽 하나에 건 목숨- 미션 기캐덱 (2) |
|
2026.06.20 | 206 | |
| 1,071,755 | [잡담]판도라 개쩌네요 ㄷㄷ +5 |
|
2026.06.20 | 241 | |
| 1,071,754 |
[자랑]유랭 25000 블티깡 (2) |
|
2026.06.20 | 219 | |
| 1,071,753 |
[잡담]역대갈 999회 1 |
|
2026.06.20 | 82 | |
| 1,071,752 |
[소소한팁]레인저 뽑기 관련 (1) 1 +5 |
|
2026.06.20 | 266 | |
| 1,071,751 | [잡담]레인저 50 +5 |
|
2026.06.20 | 63 | |
| 1,071,750 | [잡담]현재 노가다 이벤트 맵 효율은 몇 스테이지가 좋을까.. (7) +5 |
|
2026.06.20 | 259 | |
| 1,071,749 | [잡담]레인저 40뽑 +5 |
|
2026.06.20 | 108 | |
| 1,071,748 |
[잡담]답변용- 괴인 멍뭉이? |
|
2026.06.20 | 207 | |
| 1,071,747 | [질문]괴인멍뭉이 얻기 질문드립니다 (3) +1 |
|
2026.06.20 | 310 | |
























주사위





1
ENGLIX
페이트 그랜드 오더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점프 어셈블
우마무스메 PRETTY DERBY
리니지2 레볼루션
원스휴먼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