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

이슈검색어 »

헝그리앱 공식어플 Download

  • 김길주
  • 김길주 등록일(수정) : 2020-07-17 17:56:09
  • [모바일] [리니지2 레볼루션] 확장팩 시즌 1, 신규 콘텐츠 핵심 정리
주소복사
http://www.hungryapp.co.kr/news/news_view.php?durl=YmNvZGU9...
신고

리니지2 레볼루션이 7월 16일 모바일 최초의 확장팩 ‘안타라스의 분노’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확장팩 콘텐츠는 별도의 전용 캐릭터로 진행되지만 메인 캐릭터 전투력에도 영향을 주기 때문에 자세히 확인할 필요가 있다. 아래 내용을 통해 살펴보자.


■ 복잡하지 않아요! 확장팩 신규 콘텐츠 살펴보기

‘확장팩’은 대부분 방치형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하루 약 30분의 플레이 시간으로도 신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확장팩은 메뉴 왼쪽 아래의 ‘안타라스의 분노’ 아이콘을 터치하여 입장할 수 있으며 확장팩 영웅 성장에 관련된 UI와 전용 던전을 확인할 수 있다. 확장팩 캐릭터는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지만 가장 전투력이 높은 영웅 카드를 ‘대표 영웅’으로 선택하여 진행해야 효과적이다.

batch_1.png
▲ 메뉴 왼쪽 아래의 ‘안타라스의 분노’ 아이콘을 터치하면 확장팩 관련 UI로 입장할 수 있다.

batch_2.png
▲ 확장팩 캐릭터는 자유 선택이 가능하며 가장 전투력이 높은 영웅을 ‘대표 영웅’으로 선택해야 효과적이다.


■ ‘자동 토벌’, 상위 스테이지 안착이 중요하다!

자동 토벌의 핵심은 확장팩 영웅의 전투력을 높여 상위 스테이지에 안착시키는 것이다. 방치형 플레이로 진행되는 ‘자동 토벌’은 게임에 접속하지 않아도 보상이 누적되는 시스템이며 높은 스테이지에 머무를수록 더 큰 보상을 지속 획득하기 때문이다

영웅 전투력이 스테이지 권장 전투력보다 낮더라도 일정 확률로 돌파할 수 있다. 매일 3번의 스테이지 도전 기회가 주어지며 실패 시 기회가 1회 차감된다. 자동 토벌 보상은 화면 오른쪽 아래 경과 시간을 눌러 받을 수 있으며 보상은 최대 24시간까지 누적되기 때문에 하루를 넘기지 않게 접속하여 수령할 수 있도록 하자.

batch_3.png
▲ 자동 토벌은 게임에 접속하지 않아도 전투 보상을 획득하는 ‘방치형’ 플레이로 진행된다.

batch_4.png
▲ 매일 3번의 도전 기회가 주어지며 영웅 전투력에 따라 스테이지를 돌파할 확률이 높아진다.

batch_5.png
▲ 상위 스테이지에 머물수록 더 큰 보상을 지속 획득할 수 있으며 보상은 최대 24시간 동안 누적된다.


■ 핵심 재료는 ‘정예 필드’에서 약 10분 안에 획득!

‘정예 필드’는 PK가 불가능한 곳으로 확장팩 영웅 장비 성장에 필요한 소울 연마제, 강화주문서뿐만 아니라 메인 캐릭터에 반영되는 몬스터 코어와 몬스터 카드 등을 획득할 수 있는 곳이다.

정예 필드 ‘핫타임’이 활성화되는 시간 동안 권장 지역 몬스터에게서만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핫타임은 매일 10분 주어진다. 최대 30분까지 핫타임이 누적되기 때문에 3일에 한 번 몰아서 사냥하는 것도 가능하다. 

batch_6.png
▲ ‘정예 필드’는 권장 핫타임 플레이 지역과 침공 던전으로 구성되어 있다.

batch_7.png
▲ ‘권장 지역’은 ‘핫타임’을 사용 중일 때만 사냥으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batch_8.png
▲ 영웅 장비 성장 재료뿐만 아니라 메인 캐릭터에 반영되는 몬스터 코어&카드까지 획득 가능!

‘침공 던전’은 몰려오는 몬스터를 막아내는 5인 파티 던전이다. 돌발 오픈하기 때문에 공개된 예정 시간 및 마감 시간을 체크하는 것이 중요하다. 침공 던전을 클리어하면 보상으로 확장팩 영웅 스킬과 펜던트 성장에 필요한 재료를 획득할 수 있다.

‘침공 던전’은 서버 내 유저들이 클리어할수록 협공 포인트가 누적되며 포인트에 따라 서버 전체에 적용되는 ‘연합군의 사기’ 버프 효과가 상승한다.

batch_9.png
▲ ‘침공 던전’은 돌발 오픈하며 예정 시간 및 마감 시간을 체크하는 것이 중요하다.

batch_10.png
▲ 약 5분이라는 짧은 시간 동안 몬스터 웨이브를 막아내야 한다.

batch_11.png
▲ 보상으로 확장팩 영웅 스킬과 펜던트 성장에 필요한 재료를 획득할 수 있다.  

batch_12.png
▲ 서버 유저들이 침공 던전에 참가할수록 서버 전체에 적용되는 ‘연합군의 사기’ 버프 효과가 증가한다


■ 확장팩 시공의 균열에서 ‘안타라스의 분노’ 아티팩트가 드롭된다!

확장팩 전용 시공의 균열인 ‘몰락한 거인의 유산’에서 ‘하라둠 코어’, ‘안타라스 아티팩트 C~R등급 소환 상자’, 영웅 카드, 레어 스킬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안타라스의 분노’ 아티팩트는 몬스터 코어, 몬스터 카드와 함께 시즌이 끝나도 메인 캐릭터에 영향을 주는 요소이기 때문에 기간 내 모아 완성하는 것이 중요하다.

‘몰락한 거인의 유산’은 매주 월요일, 수요일, 금요일에 진행할 수 있으며 기존 시공의 균열은 매주 화요일, 목요일, 토요일, 일요일에 진행할 수 있도록 변경됐다.

batch_13.png
▲ 확장팩 전용 시공의 균열인 ‘몰락한 거인의 유산’에서 ‘안타라스의 분노’ 아티팩트를 획득할 수 있다.
(매주 월요일, 수요일, 금요일 진행)

batch_14.png
▲ 시즌 기간 ‘안타라스의 분노’ 아티팩트 세트를 완성하는 것이 중요하다!


■ 확장팩 영웅 전투력을 높여야 하는 이유는 무엇일까?

확장팩 영웅 전투력을 높이는 가장 큰 이유는 시즌 콘텐츠를 기간 내 클리어하여 메인 캐릭터를 성장시키기 위함이다. 시즌 1 ‘안타라스의 분노’는 2021년 1월 14일까지 진행되기 때문에 그동안 메인 캐릭터 전투력에 영향을 주는 시즌 1 몬스터 카드, 몬스터 코어, 펜던트, 아티팩트 등을 완성해야 한다. 영웅 전투력이 높을수록 상위 던전의 보상을 획득하여 여유 있게 클리어할 수 있다.

확장팩 영웅과 메인 캐릭터 전투력에 가장 큰 영향을 주는 것은 ‘영웅 도감’ 수집이며 영웅 카드는 C등급부터 LR등급까지 존재한다. 영웅 카드는 자동 토벌 스테이지 최초 클리어, 몰락한 거인의 유산(시공의 균열), 확장팩 상점, 안타라스 레이드 보스, 영웅의 전장, 카드 합성 등을 통해 획득할 수 있다.

batch_15.png
▲ 확장팩 시즌 1 ‘안타라스의 분노’는 2021년 1월 14일까지 진행된다.

batch_16.png
▲ 확장팩 시즌이 끝나기 전까지 메인 캐릭터에 영향을 주는 성장 재료를 획득하는 것이 중요하다.

batch_17.png
▲ 영웅 전투력이 높을수록 상위 던전의 보상을 획득하여 시즌 보상을 여유 있게 획득할 수 있다.

batch_18.png
▲ 영웅을 성장 시켜 곧 오픈할 ‘영웅의 전장’과 ‘안타라스 레이드‘를 대비하자!
(영웅의 전장: 7월 30일 오픈, 안타라스 레이드: 8월 13일 오픈)


■ 확장팩 시작 유저들을 위한 다양한 보상과 지원 이벤트

확장팩 유저들을 위해 기본적으로 ‘시즌 패스’가 제공된다. 시즌 기간 주어진 일일 수행, 주간 수행, 시즌 수행 퀘스트를 달성하면 등급이 상승하여 해당하는 다양한 시즌 패스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확장팩 콘텐츠를 서버 최초로 달성한 유저는 랭킹 보드에 이름을 남기고 해당 서버 전체 유저들에게 보상을 제공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도감 수집 포인트 16,000을 최초 달성한 유저는 이름이 기록되며 서버 내 모든 유저가 랭킹보드에서 ‘안타라스 코어’를 수령할 수 있다.(정보 제공: 헝그리앱 미인소환막대 님)

이밖에 최초의 확장팩을 기념하여 14일간 확장팩 성장 재료를 지원하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유저들이 확장팩에 적응할 수 있도록 무료 소탕 이벤트가 8월 26일까지 장기간 진행된다.
.
batch_19.png
▲ 기본적으로 ‘시즌 패스’를 통해 시즌 기간 달성한 퀘스트에 따라 보상을 지급한다.

batch_20.png
▲ 확장팩 랭킹 포인트를 달성한 유저는 시즌 동안 자신의 이름을 남기며 관련 보상을 서버 전체 유저가 수령할 수 있다.

batch_21.png
▲ 유저들이 확장팩에 적응할 수 있도록 8월 26일까지 장기간 ‘무료 소탕 이벤트’가 진행된다.

batch_22.png
▲ 다양한 확장팩 영웅 성장 재료를 지원하는 14일 출석 체크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김길주 기자(kgj@monawa.com)



글 내용 잠시 숨기기

헝그리앱 이벤트 진행중인 이벤트 5
  • 이벤트 배너
  • 이벤트 배너
  • 이벤트 배너

기사를 읽고 평가를 해주시면 밥알 +5 지급
76
30
13
10
1
2
  • 댓글 134
  • 댓글 쓰기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

리플

134건 | 1/3 페이지
  리플 페이지 이동  1 2 3  

리플쓰기

닉네임
이모티콘
비밀리플로 남기기

star즐겨찾기

  • 즐겨찾기 없음

link추천 퀵 링크

  • 냥코대전쟁 냥코대전쟁
  • 페이트 그랜드 오더 페이트 그랜드 오더
  •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 점프 어셈블 점프 어셈블
  • 옥토패스 트래블러:대륙의 패자 옥토패스 트래블러:대륙의 패자
  • 우마무스메 PRETTY DERBY 우마무스메 PRETTY DERBY
  • 리니지2 레볼루션 리니지2 레볼루션

redeem헝앱 경품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15,000원 (추첨)
100밥알

문화상품권 10000원 (추첨)
100밥알

문화상품권 5000원 (추첨)
100밥알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5,000원 (추첨)
100밥알

shopping_cart헝앱 쇼핑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15,000원
16,500밥알

문화상품권 10,000원
11,000밥알

스타벅스 까페 아메리카노 Tall
5,000밥알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10,000원
11,000밥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