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iustice입니다.
결제오류는 저희도 원하지 않고 고객님들께도 죄송스러운 부분이지만, 전산상의 문제이기 때문에 100% 발생하지 않는다고 장담하기 어렵습니다.
원스토어 이동시 결제오류가 발생할 경우 하기와 같이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기다리면 되겠지........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간혹 계시는데요..절대 되지 않더라구요...-경험상-)
문의글 작성 방법
1) 핸드폰에서 통신사 마켓 어플을 실행합니다.
2) 마켓에서 '솔리더스' 를 찾습니다.
3) 솔리더스의 상세정보창이 나오면 화면을 맨 아래로 내려 '판매자 : iustice 우측의 '문의하기' 를 터치합니다.
4) 문의를 진행합니다.
문의글에 기재되어야 할 사항
1. 솔리더스 계정 ID (메일 주소 전체가 있어야 조회가 가능합니다.)
2. 보유스피어에서 확인되는 당신의 고유번호
3. 헤이븐의 감독 이름
4. 영수증번호 혹은 구매한 상품과 구매일자 및 시각
5. 요청사항
(오타등으로 인하여 확인이 불가한 경우 도움을 드리기 어렵습니다. - 영문의 경우 스펠링을 일부러 틀리게게 하시는 분들이 있으므로 오타시 처리 불가합니다.)
<필독>
1. 원스토어 문의게시판 특성상 고객님의 정보가 노출되지 않아 확인할 방법이 없기에 문의게시판에 글을 남겨 주실때 고객님께서 직접 작성해주시는 문의 내용 이외의 것은 확인이 불가합니다.
하여 기존 문의건을 조회하여 추후 보내주시는 문의건과의 매칭이 불가하며 스샷 등의 첨부파일은 확인이 되지 않기에 보내주신 문의글마다에 저희가 요청 드리는 모든 정보가 확인이 되셔야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제목만 보여지기 때문에
전에 보냈는데 정보가 빠진거 같으니 연이어 보내겠다..라고 하시는분들이 간혹 계신데..기존글을 못 찾습니다.ㅠ)
2. 원스토어 결제오류는 sol@iustice.net 에서 처리가 불가하며, 반드시 원스토어 개발자문의하기를 통해 접수를 해주셔야 처리가 됩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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