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국의 젊은이들이 하는 비디오 게임 소비가 급격히 감소하고 있다는 보고서..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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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등록일 : 2025-07-03 10:55: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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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24세 미국인의 평균 주간 비디오 게임 소비가 전년대비 급격히 감소했다고 Circana의 새 보고서에서 제공한 데이터에 따르면, 비디오 게임에 대한 지출액은 25%가량 감소했습니다. 다른 연령 그룹에 비해 해당 비율 감소는 훨씬 작으며, 미국 젊은이들이 개인 지출 부담을 겪고 있는 압력을 나타냅니다.
18-24세 연령대의 경우, 2025년 1월부터 4월까지 Circana에 따르면 온라인 및 벽돌과 모르타 스토어 지출은 전년대비 13% 하락했다고 합니다. 다른 연령 그룹의 지출은 여전히 상승하고 있지만, 그 증가 속도가 늦어졌다고 합니다.
보고서는 미국 청년들이 지출 압력으로 인해 직장 시장의 어려움, 학자금 상환 및 신용카드 부채 등 여러 요인들이 있을 수 있다고 제안합니다. Bank of America에 의하면 이 연령대의 소비는 예상대로 성장하는 대신 미미하게 떨어지고 있다고 합니다. 그러나 Circana의 데이터에 따르면 (2025년 4월을 기준으로 한 4주간), 18-24세 연령대의 게임 비용은 다른 분야보다 빠르게 하락하고 있으며, 기술 분야 전반보다 더 빨리 하락하고 있다는 점이 주목할 만합니다.
이러한 데이터는 비디오 게임 부문의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비용이 상승하는 시기에 등장했습니다. 예를 들어 Xbox는 최근 모든 콘솔 가격을 인상했으며, 곧 출시될 게임의 가격은 80달러입니다 - 첫 번째로 이 가격으로 내놓을 것은 'The Outer Worlds 2'입니다. 닌텐도 역시 Switch 2 출시 타이틀 '마리오 카트 월드'의 가격을 80달러로 책정했습니다. 그리고 새 플랫폼을 위한 다음 주요 타이틀 '동키콩 바나자'는 70달러입니다.
이러한 정보는 한국 게임 시장에서도 주목할 만한 흥미를 자아낼 수 있습니다. 한국의 게임 시장은 미국과 약간 다르게 성장하고 있지만, 이러한 한계에 대한 이야기와 더불어 미국 게임 시장 동향을 주시하는 것은 한국 게임 업계에 영감을 줄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됩니다. 게임은 현재 한국에서 얼마나 인기 있는지 고려할 때, 이러한 비교적 저조한 소비 동향은 한국 게임 업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고심해 볼 필요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원문링크 : https://www.gamesindustry.biz/video-games-spending-by-young-americans-is-dropping-sharply-report-sugges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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